2018년 12월 5일

여성 성감 올리기 가이드 4

비뇨기과 여자전문의가 알려주는 오르가즘 이야기

By In COLUMN

Written by Dr.Chun

서울아산병원 비뇨기과 전임의 출신
현 부산 서면 하이닥터스의원 비뇨기과 전문의 원장

온 몸이 성감대인 그대 이름은 여자

지난 시리즈에서 강조했던 내용들을 요약해서 짚고 넘어가자면, 남성이 여성의 몸에 대해 자세히 알고 더 노력할 수록 함께 오르가즘을 느낄 수 있는 확률이 더 커진다고 정리할 수 있습니다. 더 효율적이고 만족스러운 성관계를 위해서는 성감대를 필수적으로 알아두는 것이 좋은데요. 여성의 성감대는 크게  심리적 성감대와 육체적 성감대로 구분 할 수 있습니다.
간혹 성감대라고 하면 신체의 예민한 부위만을 생각하는 경우가 많은데, 사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여성의 신체 중 그 어떤 예민한 부위도 여성의 마음을 동하게 하지 못하면 성감대로서의 기능을 발휘하지 못하기 때문이죠. 그러므로 예민한 부위를 자극하기에 앞서, 여성의 심리적 성감대를 먼저 자극할 필요가 있습니다. 어떻게 하냐고요? 다정한 말과 사랑받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게 해주는 분위기면 충분합니다! 따뜻하고 애정어린 분위기로 여성의 마음을 편안하게 해 주고, 계속해서 다정한 대화를 이어나가면 마음의 문과 함께 육체의 문은 저절로 열리게 됩니다.
남성의 경우에는 육체적인 성감대의 위치가 거의 비슷하지만, 여성은 개인차가 심할 뿐더러  같은 여성이라도 시간, 장소, 분위기에 따라 변화 하게 됩니다. 그래서 흔히들 여성의 성감대는 전신이라고 말하기도 하는 거죠. 오늘, 지금 상대 여성의 성감대가 어디인지 파악하고 싶은 남성이라면 상대의 신음소리, 허리와 다리의 움직임, 표정에 집중하여 애무하면 효과적으로 파악하실 수 있습니다.

But, 여성들에게도 노력은 필요하다

여태 남성분들이 배우자에게 해 주어야 할 것들 위주로 설명을 드렸는데요, 그렇다고 해서 여성분들은 아무 노력도 할 필요 없이 파트너분들만 교육시키면 된다는 것은 아닙니다. 오르가슴은 훈련을 하면 할수록 더 쉽고, 강하게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여성분들도 오르가즘 훈련을 통해 좀 더 수월하게 오르가즘에 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실 필요가 있는데요. 앞서 말씀드렸던 오르가즘을 느낄 수 있는 대표적인 부위들인 ‘클리토리스와 G스팟’을 훈련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클리토리스 오르가즘 심화시키기 
클리토리스 오르가즘은 남성의 성기 오르가즘과 마찬가지로, 강렬하지만 에너지의 손실이 큰 오르가즘입니다. 한 번 오르가즘을 느낀 후에는 온 몸의 힘이 빠져 나른해지고, 아무것도 더 하고 싶지 않아지게 되죠. 그래서 클리토리스 오르가즘을 느낀 후에는 몸의 다른 부분들로 이어지는 오르가즘을 느끼기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클리토리스 오르가즘을 포기하라는 말은 아니에요.
다음의 수련을 연마하면 몇 초 만에 끝나는 오르가즘이 아닌, 질과 자궁 등으로 확장되는 더욱 심오하고 깊은 오르가즘을 분명히 느낄 수 있으실 겁니다.
1. 손으로 치골과 클리토리스 근처를 쓰다듬는다. 2. 조금씩 흥분에 빠져들며 강렬한 클리토리스 오르가즘을 느낄 때, 생식기 주변의 근육이 경직되는 것을 주시한다. 3. 경직되는 근육에 집중해 그 근육이 안쪽과 위쪽 방향으로 조이게 한다.
이 동작들은 성기관에 모인 쾌락이 밖으로 흘러나가지 않도록 도와주게 됩니다. 이러한 습관을 체화시키면, 머지않아 강렬하지만 더욱 내면화 되고 오래 가는 오르가즘을 느끼실 수 있게 됩니다.

 G스팟 오르가즘 일깨우기 
G스팟의 위치는 잘 기억하고 계신가요? 질 안에 중지를 넣었을 때 두 마디 정도 들어간 부분에 만져지는 동그란 부위가 바로 G스팟입니다(간혹 훨씬 뒤쪽에 G스팟이 있는 여성분들도 계시기는 합니다). 성적인 자극을 받으면 혈액이 고여 부풀고 매우 단단해지는 이 부위는 클리토리스보다 훨씬 큰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보통 처음에는 손가락이 G스팟을 자극할 수 있는 가장 직접적이고 효과적인 도구로 사용됩니다. 우선 자신의 손가락으로 다양하게 G스팟을 자극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여기에 익숙해지면 파트너의 손가락을 이용해도 좋습니다. 파트너가 자극해주면 각도상 더욱 자극이 쉽고, 자극하는 동안 질 근육을 자유롭게 조절해 오르가즘을 확장시키는 것 역시 더욱 쉬워집니다. 아래에서는 G스팟을 자극하는 몇 가지 방법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하겠습니다. 

  • 인기글
  • CATEGORY
  • 블로그 구독하기

    새 글이 올라올 때 마다 이메일로 알람을 보내드릴 수 있습니다. 이메일로 새글의 알림을 받으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세요.

  • G스팟을 정복하는 오르가즘 가이드

     1. 강하게 밀며 지압하기 
    앉은 자세나 쪼그려 앉은 자세를 취한 뒤, 손가락으로 G스팟의 표면을 따라 아래에서 위로 천천히 강하게 자극합니다. 위에 다다랐으면 압력을 줄이고 아래로 되돌아와 같은 자극을 몇 번 반복합니다.

     2. 강하게 눌렀다 떼기를 반복하기 
    손가락으로 G스팟을 강하고 확고하게 눌렀다가 떼기를 반복합니다. 부드러우면서 강하게, 리드리컬하게 동작을 반복해봅시다.

     3. 확고하게 눌러 돌리기 
    손가락을 구부려 G스팟을 강하게 누르고 원을 그리며 돌립니다. G스팟 자체와 그 주위를 모두 골고루 자극합니다. 

     4. G스팟과 클리토리스 동시에 자극하기 
    이 방법은 파트너의 도움을 받아야 하는데요. 검지와 중지로 G스팟을 자극하며 엄지로는 클리토리스를 자극합니다. 남성이 G스팟과 클리토리스를 동시에 자극하면, 여성은 아주 강렬하고 폭발적인 오르가즘을 느끼게 됩니다. 여기에 한가지 더! 손가락으로는 G스팟을 자극하면서 혀로는 여성의 클리토리스를 자극하면 더욱 환상적인 오르가즘으로 이끌 수 있습니다. 

    Do it together! 그와 함께 즐기는 오르가즘 노하우

     그의 손을 활용하라 
    그가 삽입했을 때 손으로 클리토리스를 동시에 자극해달라고 말해봅시다. 그가 피스톤 운동을 하기에도 벅차 보인다면, 손가락 끝 모양의 바이브레이터를 준비해 클리토리스에 대어보는 방법도 괜찮습니다. 도구를 사용하면 한 단계 더 강렬해진 느낌을 받을 수 있으실 거예요.

     윤활제를 충분히 사용하라 
    건조한 섹스야말로 오르가즘을 방해하는 요인입니다. 섹스 전과 도중에 당신과 그의 성기에 윤활제를 발라주면 오르가즘에 다다르기 더욱 쉬워지고, 미끌미끌한 감촉과 소리가 주는 자극이 서로를 더욱 흥분되게 만들어 주게 됩니다. 

     생리 주기를 활용하라 
    배란하기 직전, 여성의 몸은 테스토스테론의 수치가 급격하게 상승합니다. 평소보다 성욕이 강해져 오르가즘을 느낄 가능성이 높은 상태를 놓치지 마세요.

     그와 눈을 마주보며 해라 
    완벽한 오르가즘을 느끼기 위해서는 감정적인 친밀함과 사랑받고 있다는 느낌이 동반되어야 합니다. 그러니 섹스 시 그와 진심어린 눈빛을 교환해봅시다. 정신적, 육체적 만족감이 주는 통합적인 오르가즘이 최고의 짜릿함을 두 사람에게 선사할 테니까요.

    이제 오르가즘을 느끼기 위해 여성과 남성이 어떻게 노력을 해야하는 지 각각의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하지만 이론을 아무리 많이 안다고 해 봐야, 실천하지 않으면 무용지물이겠죠? 파트너와 관계에 대해 이야기 나누는 것을 부끄러워 하지 마시고, 깊이 있는 대화를 통해 서로에게 한 발짝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계기로 삼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다음 편에서는 번외로 여러분이 오르가즘에 대해 많이 궁금해하시는 질문들을 다루어 볼 예정입니다. 여자들의 교성과 오르가즘은 상관이 있을까, 동시에 오르가즘을 느끼는 방법이 있을까 같은 부분들이요. 제가 다루는 질문들 외에도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거나 상담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 댓글로 문의해주세요. 성심성의껏 답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Written by Dr. Chun

    서울아산병원 비뇨기과 전임의 출신. 현 부산 서면 메디컬스트리트 하이닥터스의원 비뇨기과 전문의 재임.

    Leave a Comment